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BMW가 만든 마우스

728x90
반응형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동차 회사 BMW가 디자인한 마우스가 공개, 시선을 끌고 있다. 제품은 BMW 자회사인 BMW디자인 웍스(DesignWorks)가 PC주변기기 전문업체 써멀테이크와 함께 만든 '레벨(Level) 10M'마우스다.
BMW가 만든 마우스, 색다르네~,bmw,게이밍마우스,컴퓨터,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 레벨(Level) 10M'마우스

사진으로 먼저 공개된 '레벨(Level) 10M'은 게임을 좋아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설계된 게이밍 마우스로,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다. 내부를 들여다보기 어려운 일반적인 마우스와 다르게 이 제품은 좌우가 뚫려 있어 스포츠카를 연상시킨다.

이 제품은 높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게 설계됐다. 상반에 있는 나사를 이용하여 마우스 크기 조절이 가능한 것. 또 손바닥이 닿는 마우스 상판은 벌집 모양처럼 구멍이 뚫려 있어 땀이 찰 염려가 없다.

디자인이 다소 독특해 출시될까 의문이 들기도 하지만, 3년 전 BMW와 써멀테이크가 컴퓨터용 케이스를 내놓았던 전력이 있어 출시될 가능성은 높아 보인다.

한편 BMW와 써멀테이크가 내놓았던 케이스는 '레벨 10 모듈러 케이스'로 그 당시 100만원을 호가했다.

▲ 레벨 10 모듈러 케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