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美 10대 87%는 아이폰 사용자며 가장 좋아하는 웨어러블은 애플워치

728x90
반응형

 

 

  • 미국 10대를 대상으로 한 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87%가 이미 iPhone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 미국 10대들 88%는 다음 스마트폰으로 아이폰을 사려고 합니다.
  • 미국 10대들은 애플 워치의 팬입니다.

 

미국 리서치 회사인 파이퍼 샌들러(Piper Sandler)가 미국의 10대에 대해 연 2회 정도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iPhone 소유율은 지난 보고서 이후 1%에서 87%까지 증가했습니다 . 동시에 새로운 수치에 따르면 십대의 88%가 다음 휴대전화가 iPhone이 될 것이라고 답했으며 이는 지난 보고서보다 1% 감소한 수치입니다.

 

Piper Sandler의 전무 이사인 Harsh Kumar와 Chris Donat 은 전체 보고서에서 "87%의 iPhone 소유권과 88%의 iPhone 구매 의향 모두 우리 설문 조사에서 기록적인 최고치에 가깝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 성숙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을 위해서는 의도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보고서는 "또한 회사가 새로운 5G iPhone을 지속적으로 출시함에 따라 이러한 추세는 고무적인 것"이라며 "이는 상당한 제품 주기 갱신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추세는 또한 추가 서비스 성장의 촉매제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Apple 하드웨어의 설치 기반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십대의 15%가 향후 6개월 이내에 Apple Watch 를 구매할 의향이 있다고 합니다. 이는 2021년 봄 보고서의 13%입니다. Apple Watch는 이제 가장 좋아하는 시계 브랜드가 되었으며 십대의 39%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시계라고 답했으며 현재 35%인 Rolex를 제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