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7/03

스즈키 이치로는 철학자다 마이애미 말린스 스즈키 이치로가 6월16일(한국시각) 미국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경기에서 9회 타석에 들어서기 전 더그아웃에서 그라운드를 응시하고 있다. 이날 이치로는 2개의 안타를 기록하면서 미·일 통산 4257개의 안타로 피트 로즈의 통산 최다 안타 기록(4256개)을 넘어섰다. 샌디에이고/AP 연합뉴스볼카운트 3(볼)-0(스트라이트). 스즈키 이치로가 경기 전 타격 연습 때 항상 머릿속에 그리는 볼 카운트이다. 3(볼)-0(스트라이크)은 타자가 가장 유리한 볼 카운트로, 상대 투수가 스트라이크존 안으로 공을 던질 수밖에 없다. 염경엽 넥센 히어로즈 감독은 “항상 자기 볼, 자기가 원하는 구종을 치겠다는 것”이라며 “많은 선수들이 자기가 가장 잘 칠 수 있는 .. 더보기
애플뮤직은 국내 음원 서비스와 무엇이 다른가 - Mastered for iTunes 에 대하여 아이튠즈 뮤직에서 앨범을 검색하다 보면 [Mastered for iTunes] 라는 마크가 표시가 되어 있는 앨범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애플뮤직 또한 다운로드 섹션으로 이동하게 되면 저 마크가 있는 앨범들을 볼 수 있습니다.) Mastered for iTunes 는 2012년에 애플이 아이튠즈 뮤직에서 고음질 음원을 유통하기 위해 음악 아티스트와 음향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배포한 '아이튠즈 뮤직 용 음원 리마스터링'가이드인데요 이 가이드를 통해 만들어진(마스터링된) 앨범들을 모아 "사운드 엔지니어가 의도한 그대로의 소리를 즐길 수있다."라는 캐치 프레이즈를 걸고 런칭한 앨범 서비스가 바로 이 "Mastered for iTunes” 입니다. 참고 http://www.apple.com/itunes/mast.. 더보기
세계 ‘메신저 대전’ 전 세계 모바일 메신저 업계는 미국 페이스북과 중국 텐센트의 양강(兩强) 체제 속에서, 기타 메신저 업체들이 각자의 개성을 바탕으로 약진하는 추세다. 독일 시장조사 업체 스타티스타에 따르면, 올해 4월 주요 사용자 수 기준으로 모바일 메신저 기업 순위는 1·2위가 페이스북의 ‘와츠앱(10억명)’과 ‘페이스북 메신저(9억명)’, 3·4위는 텐센트의 QQ모바일(8억 5300만명)과 위챗(微信·6억9700만명)이었다. 이 이용자 수만 34억5000명으로, 전 세계 인구의 절반에 달한다. 그 뒤를 스카이프(3억명), 바이버(2억4900만명), 라인(2억1500만명), 블랙베리메신저(1억명), 텔레그램(1억명), 카카오톡(4800만명)이 쫓고 있다. 왼쪽부터 왓츠앱, 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 메신저, 위챗. /.. 더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