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06 썸네일형 리스트형 애플, 중국 모바일 시장 브랜드 파워에서 삼성 제쳐 차이나 브랜드 리서치 센터의 올해 자료에 따르면 브랜드 파워 부문에서 애플이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이 조사에서 삼성은 2012년 부터 1위 자리를 고수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2점에 약간 못 미치는 점수 차이로 애플에게 1위 자리를 내주고 말았습니다. 이 조사는 30개의 도시에서 15세 부터 65세의 약 1.3만 명의 거리 시민들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인지도와 충성도를 알아본 것 입니다. 리서치 센터는 이 결과에 대해 '삼성이 점유율에 너무 취중한 나머지 고객에 대한 관심을 가지지 못했기 때문' 이라고 분석하였습니다. China Brand Research Center recently published findings of a consumer brand survey and found that App.. 더보기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