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Apple, 기록적인 iPhone 6s 및 iPhone 6s Plus 판매 실적 발표.

728x90
반응형


Apple, 기록적인 iPhone 6s 및 iPhone 6s Plus 판매 실적 발표
10월 9일 금요일 40개국 추가 출시 예정

캘리포니아, 쿠퍼티노 — 2015년 9월 28일 — Apple®은 오늘 새로운 iPhone® 6s과 iPhone 6s Plus가 출시 3일만에 1300만대 이상 판매되는 새로운 기록을 수립했다고 밝혔다. iPhone 6s와 iPhone 6s Plus는 10월 9일 이탈리아, 멕시코, 러시아, 스페인 및 대만을 포함한 40개국에서 추가 출시되며 올해 말까지 13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Apple의 CEO 팀 쿡(Tim Cook)은 “iPhone 6s와 iPhone 6s Plus의 출시 첫 주말 판매량은 Apple의 역사상 예전의 모든 기록을 넘어서는 경이로운 성과를 달성했다”고 말하며 “고객들의 반응은 믿을 수 없을 정도이고, 3D Touch와 Live Photos가 매우 사랑받고 있다. 우리는 10월 9일 더 많은 국가에서 iPhone 6s와 iPhone 6s Plus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iPhone 6s와 iPhone 6s Plus의 3D Touch 탑재로 iPhone의 혁신적인 Multi-Touch™에 새로운 장을 열었다. 3D Touch는 사용자가 iPhone을 사용할 때 손으로 누르는 강도를 감지하여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더욱 빠르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새로운 iPhone이 선보이는 Live Photos는 정적인 이미지에 생명력을 부여하여 멈춘 순간의 사진을 잊지 못할 생생한 추억으로 변모시킨다. 역대 스마트폰에 내장된 가장 진보한 칩으로, Apple이 자체 설계한 A9 칩은 Live Photos, 3D Touch, 1200만 픽셀의 iSight® 카메라, 500만 픽셀의 FaceTime® HD 카메라와 Retina® Flash를 구동시키며 더욱 뛰어난 성능과 늘어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iPhone 6s와 iPhone 6s Plus는 스마트폰 역사상 가장 단단한 유리로 만든 디스플레이와 항공 우주 산업에서 사용하는 합금과 동일한 7000 시리즈 알루미늄과 이어져 매력적인 메탈릭 표면을 구현해냈다. 이제 새로워진 iPhone은 로즈 골드 색상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모바일 운영체제인 iOS 9은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면서도 더욱 강력해진 검색과 향상된 Siri® 기능을 통해 iPhone를 보다 지능적이고 주도적으로 만들어준다. 새롭게 디자인된 메모 앱과 자세한 대중교통 정보를 제공하는 지도 앱*,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최상의 뉴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완전히 새로워진 News 앱 등 내장 앱도 한층 더 강화되었다. 또한 전보다 적은 용량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고, 사용자 보호를 위한 보안 기능을 강화되는 등 iOS 기반 구조가 더욱 강력해졌다.

고객들은 Apple Store® 앱 또는 Apple.com에서 출시일정과 배송예정일에 대한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iPhone 6s 및 iPhone 6s Plus를 Apple 직영점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이메일, App Store℠의 새로운 앱 설치 등 개인 설정 서비스를 무료로 받아 새로운 iPhone의 설정을 모두 마친 상태로 매장을 나설 수 있다. 새로운 iPhone 또는 iOS 9에 대해 배우고 싶은 고객은 전 세계 모든 Apple 직영점에서 제공하는 무료 워크샵을 신청할 수 있다. 미국에서는 AT&T, Sprint, T-Mobile, Verizon Wireless 등의 통신사 및 Best Buy, Target, Walmart 등 특정 Apple 공인 대리점에서도 새로운 iPhone을 구매할 수 있다.

iPhone 6s와 iPhone 6s Plus는 10월 9일부터 40개국에서 추가 출시된다. 대상 국가는 안도라, 오스트리아, 벨기에, 보스니아, 불가리아, 크로아티아, 체코공화국, 덴마크, 에스토니아, 핀란드, 그리스, 그린란드, 헝가리, 아이슬란드, 아일랜드, 맨섬, 이탈리아, 라트비아, 리히테슈타인,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몰디브, 멕시코, 모나코,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러시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대만이다. 10월 10일에는 바레인, 요르단, 쿠웨이트,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연합국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이어 10월 16일, 금요일에 인도, 말레이시아, 터키에서 추가 출시 후, 연내 130개 국가 이상에서 고객들은 iPhone 6s와 iPhone 6 Plus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9월 26일 토요일까지 발생한 매출은 Apple의 2015 회계연도 4분기 실적에 포함되며 9월 27일 일요일의 매출은 Apple의 2016년 회계연도 1분기 실적에 포함된다.

가격 및 출시
• iPhone 6s 및 iPhone 6s Plus는 골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에 로즈 골드 색상이 새로이 추가되었다. 고객들은 미국의 경우 Apple 직영점, Apple.com, 특정 통신사 및 Apple 공인 대리점에서 초기 계약금 없이 iPhone 6s는 27달러(US), iPhone 6s Plus는 31달러(US)로 시작하는 24개월 분납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
• Apple이 자체 제작한 가죽 및 실리콘 케이스는 다양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과 동일한 색상의 Lightning Docks도 구입할 수 있다.
• 미국의 Apple 직영점에 한하여 iPhone 6s 또는 iPhone 6s Plus 언락폰으로 구매후 통신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새로운 iPhone Upgrade Program에 따라 매년 iPhone을 교체하고 AppleCare+를 받을 수 있다. 이때 월 납입 요금은 각각 32달러(US), 37달러(US)부터 시작하며 iPhone Upgrade Program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apple.com/shop/iphone/iphone-upgrade-program 또는 미국 Apple 공인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고객들은 Apple.com에서의 예약을 통해 매장 준비 물량에 따라 가까운 Apple Store®에서 iPhone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대부분의 Apple Store에서는 사전 예약을 하지 않은 고객 대상으로 매일 일정 수량의 iPhone을 판매할 예정이다.

*지도앱의 대중교통 정보는 볼티모어, 베를린, 시카고, 런던, 멕시코시티, 뉴욕, 필라델피아, 샌프란시스코 지역, 토론토, 워싱턴 DC 등 주요 도시 및 중국의 경우 북경, 청두, 상해를 포함한 300여 도시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News 앱은 국가마다 제공 여부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금액은 1달러 단위로 반올림했으며 24개월 요금제를 기준으로 한다. 구매 시 세금과 개통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다. 통신사 및 고객 자격에 따라 요금이 변동될 수 있다.
***iPhone Upgrade Program은 미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개인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자격요건을 갖춘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Citizens Bank, N.A의 24 개월 분납 요급제 가입 및 미국 내 통신사(AT&T, Sprint, T-Mobile 또는 Verizon)을 통한 개통이 필요하다. 완전 조건(Full terms) 적용된다.

Apple은 1984년 Macintosh를 시작으로 개인 기술에 혁신을 이뤄왔다. 오늘 날 Apple은 iPhone, iPad, Mac 및 Apple Watch로 세계 혁신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Apple의 3대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iOS, OS X과 watchOS는 모든 Apple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게 하며 App Store, Apple Music, Apple Pay 및 iCloud는 사용자들에게 획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Apple의 100,000명의 임직원은 세계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 보다 더 나은 세상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

반응형